반응형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하자(간단)



여행을 가거나 놀러가는 등 쉬는 날에 다른 지역으로 떠나는 사람이 많습니다. 자신의 차를 타고 가는 사람들도 많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기차, 버스 등의 대중교통 중에서도 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기에 버스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알아보시기위해 인터넷에 들어가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을 검색하여 나오는 공식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승차권 예매, 노선별 안내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을 보면 오른쪽 아래에 빠른 예매가 가능한 곳입니다. 출발지, 도착지, 날짜 등을 선택하고 승차권 예매를 누릅니다.



팝업창이 나오며 취소 수수료와 부도위약금에 대한 정보입니다



자세히 읽어보신 후 체크란에 체크를 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서울에서 부산으로 가는 버스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출발시간에 대해 리스트가 나오며 그 이후시간을 알고싶으면 이후시간 조회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를 확인한 후 선택을 누르면 예약/예매가 가능합니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에 대해서는 일반요금, 중고생요금, 아동요금으로 나뉘며 버스의 등급에 따라 요금이 다릅니다



노선에 따라 심야요금, 심야할증요금이 같을 수 있습니다



선택을 누르게 되면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앉고싶은 자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좌석을 선택한 후에는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한 후 계좌이체 또는 카드예약/예매를 하면 됩니다. 카드예약인 경우 결제가 바로 되지 않으며 터미널에서 발권을 받거나 홈티켓을 하는 경우 승인이 됩니다. 예약을 한 후에는 예약조회로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의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시간표 확인과 예매를 할 수 있으니 이용하기 전에 미리 확인하고 예매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_!~@